영남이공대학교, 2019 소셜아이어워드 교육 페이스북 분야 대상 수상(19.10.11)
관리자
2020-03-17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가 2019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에서 대구·경북지역 대학 최초로 교육 페이스북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행사이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 시상식은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 소셜미디어 서비스들과 최고대상을 발표했다.

영남이공대학교는 대상을 수상한 페이스북 이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의 공식 SNS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재학생들은 물론 고등학교 수험생들과도 소통하는 운영 방식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출처 : 한국대학신문(http://news.unn.net)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22018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