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MARKETING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는 모바일 접속량이 더욱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최적화가 필수입니다. 블로그는 신규유입고객을 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블로그는 최적화된 c랭크를 통하여 검색시 유입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될 수 있는 문단구성과 레이아웃이 될 때 고객들의 가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해시태그 등은 브랜드에 맞는 내용 뿐 아니라 미래의 고객들까지 고려한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또한 정확한 키워드와 관리가 검색 최적화를 만들어 냅니다
타채널은 단순 이미지, 영상 등으로 짧지만 간결한 내용과 카드뉴스등으로 표현한다면 블로그는 글과 이미지, 디자인이 함께 노출 됩니다. 또한 타채널에 비하여 보다 길게 설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로그만의 특색을 살린 디자인과 글은 기획에서 시작 됩니다.
[ 대구동구청, 콘서트하우스 보건대학교 등]
페이스북은 온라인 소통 채널의 플랫폼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페이스북관리가 곧 브랜드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블로그 보다는 간편하지만 최적화된 글과 소식을 전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페이스북 콘텐츠의 노출은 가독성 높은 디자인 콘텐츠 제작에서 시작됩니다. 이미지의 사이즈에 따라 처음에 보여지는 디자인도 달라지므로 페이스북의 디자인 컨셉트와 최적화는 중요합니다.
페이스북의 무분별한 광고등으로 인하여 소비자들이 꺼려하는 정보가 아닌 맞춤형 정보로서 관심을 가지게 하고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획력이 필요합니다.
페이스북은 고객관리가 보다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공간이므로 소통할수 있는 콘텐츠와 관리가 중요합니다.
[ 신용보즘기금, 대구보건대학교,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등]
인스타그램은 가장 일상적이며, 가장 자주 사용하는 SNS 플랫폼입니다. 그렇기에 자연스럽고, 감성적이며, 부담없는 콘텐츠 기획이 중요합니다
이미지와 간결한 글을 통한 전달력이 중요합니다. 전체적인 이미지의 표현과 글을 통하여 소통하여야 합니다.
인스타그램만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은 이미지와 디자인, 실시간의 현장감입니다. 이러한 부분이 함께 표현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어야 합니다.
[ 국립대구과학관, 한국부동산원 등]
유튜브의 콘텐츠는 기획력이 중요합니다. 남들과 다른 영상의 기획력은 브랜드 컨셉전략에서 시작됩니다
유튜브의 편집이 빛을 발할 때 콘텐츠를 보는 고객들의 관심은 지속됩니다. 편집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맛있는 편집은 기획력이 발휘할 때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재미는 기획과 편집 그리고 내용에서 결정됩니다. 내용을 촬영하고 만들어가는 능력이 다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경남교육청, 경북콘텐츠코리아랩, 구미시청 등]
(주)태원이노베이션과 함께한 총 75의
주소 : (42818) 대구광역시 달서구 증흥로 20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207호 | Fax : 053-626-2325
Copyright ⓒ Taewon Innovation Inc. All rights reserved